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유에스사람닷컴 | 미주 한인이 하나로 ~ 행복한 미국 생활 라이프 ....

사우스캐롤라이나 지역 커뮤니티 게시판

한국에서 어릴적 절친인 친구 권명숙 을 찾읍니다. 이글을 읽고 권명숙씨를 아시는 분은 연락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하얀비 0 3783

한국에서 어릴적 절친인 친구 권명숙을 찾읍니다.

 

이글을 읽으시고 권명숙 씨를 알고 계시는 분은 권명숙 씨에게 이글을 알려 주시면 감사 드리겠읍니다.

 

찾고 있는 사람.

 권명숙 

 남편 애드워드  애칭으로 애드 라고 불렀읍니다. 1980년도 남편인 애드가  미군으로 근무하다가 근무를 마치고 미국으로 귀국 할때 친구인 권명숙은 남편과 같이  애드워드의 고향인 사우스 캐롤라이나로 떠났읍니다.

 

이후 미국에서 낳은 딸인 캐롤라이나 와 함께  1997년에 한국 친정집에 왔다가 잠깐 만나보고 미국으로 돌아간뒤 소삭이 끊겼읍니다.

 

이후 저도 현재 결혼한후  일본에 거주 하고 있읍니다.

이글을 읽으시는 분중에 저의 친구인 권명숙을 아시고 계신분은 저와 명숙이가 서로 연락 하며 지낼수 있도록 소식을 전해 주시기를 부탁 드리 겠읍니다.

 

찾는 사람 :   친구  :  권명숙   한국나이 66 세 

                    남편 : 애드워드   ( 애칭으로 " 애드 "라 불렀읍니다 ) 1980년도 주한 미군으로 근무.

                     딸     캐롤라이나 애드워드

                    아들  상준  

한국에서 권명숙을 찾고있는 사람   우 혜숙    현재 일본 야마가타 현에서 거주.

 

우혜숙 HP : 81  090 7932 8021 

 

저의 이글을 보시고 권명숙씨를 알고 계신분은 명숙이에게 제가 꼭 보고 싶어 한다고 전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0 Comments
  •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