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유에스사람닷컴 | 미주 한인이 하나로 ~ 행복한 미국 생활 라이프 ....

노스캐롤라이나 지역 커뮤니티 게시판

Data Science/BA/MBA 어드미션 에세이와 면접 과외합니다.

caspar334 0 1763

한국에서 고려대학교 산업공학과를 졸업 후 Duke Fuqua School of Business 에서 Business analytics 석사 졸업, 현재 Truist 에서 Cybersecurity data analytics consultant 로 일하고 있습니다.

 

석사 준비를 data science 와 business analytics 투 트랙으로 준비했으며 듀크 외에도 UT Austin, UCLA, UVA 등의 학교를 합격했습니다.

 

준비 당시 유학원에 상담을 받으러 갔을때 보여준 샘플 에세이의 수준과 전공 분야의 이해도에 실망하여 혼자 준비를 했으며, 그 과정에서 겪은 인사이트에 자신이 있습니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에세이의 성향, 길이, 질문이 다 다릅니다. 이에 맞춰 학생의 장점을 부각시키며 본인만의 스토리를 베이스로 타 지원자로부터 차별화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서류에 합격하면, 인터뷰 예상질문에 대한 답변과 자기소개, presentation 까지 봐드립니다. 지금까지 지인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다 성공적인 결과를 얻어 대상을 확장합니다.

 

15분 무료로 상담이 가능하며, 50불 지불시 합격 샘플 에세이 공유 가능합니다.

 

수업은 화상+방문 가능합니다.

 

 

연락처 : 919-813-9377 / joshuapark082@gmail.com 

 

 

0 Comments
제목
  •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