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유에스사람닷컴 | 미주 한인이 하나로 ~ 행복한 미국 생활 라이프 ....

헤르니아 메쉬을 받으신적이 있으십니까?

헤르니아 메쉬 리콜 및 소송

지난 몇 년 동안 헤르니아 메쉬 리콜이 여러 번 발생했습니다. 쿠겔 메쉬 제조사 인 C.R. Bard는 대장 천공을 일으킬 수 있는 결함으로 2005~2007 년까지 3 차례의 리콜을 발표했습니다. 미국 FDA역시 2006-2007 년까지 8 개의 쿠겔 모델을 리콜하도록 했습니다.

Physiomesh와 C-Qur는 서혜부(사타구니) 탈장을 복구하는데 가장 많이 사용되는 유명 메쉬 브랜드입니다. 최근 Physiomesh나 C-Qur을 받은 많은 환자들이 합병증을 호소하자, Psysiomesh를 제조한 Ethicons의 자회사 Johnson & Johnson과 C-Qur의 제조사인 Atrium Medical Coporation은 해당 제품들을 모두 리콜하였습니다.

헤르니아 메쉬 수술에 사용된 메쉬 제조회사에 대해 50,000 건이 넘는 소송이 제기되어 왔습니다. 2011년 한 메쉬 제조업체는 합병증으로 인한 소송으로 1억 8,400만 달러를 환자에게 보상하라는 판결을 받았습니다. 또한 2009년 이후 메쉬 합병증을 앓고 있는 한 여성은 메쉬 제조업체로부터 6,800만 달러를 지불 받았습니다. 지금 헤르니아 메쉬 수술로 인해 고통받고 있다면, 소송으로 보상 받아야 합니다. 여러분도 헤르니아 메쉬 수술로 인한 고통에 대해 보상받으실 수 있습니다.

0 Comments
제목
  •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