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유에스사람닷컴 | 미주 한인이 하나로 ~ 행복한 미국 생활 라이프 ....
홈 > 미주 게시판 > 미주 타운 유익정보
미주 타운 유익정보

반드시 먹어줘야 하는 건강 보조제

sdsaram 0 3421 0 0

반드시 먹어줘야 하는 건강 보조제

서플리먼트 취재 중 들었던 가장 충격적인 말은 “아이크림을 바르듯 서플리먼트를 먹어야한다”는 일종의 경고였다. 백화점 약품 매장부터 동대문까지 모두 뒤져 찾아낸 서플리먼트를 컨디션별로 서브웨이를 구축했다. 자, 당신은 어느 역에 들를 것인가.

아침 밥을 건너 뛸 때가 많다

암웨이 파지트림 파워블럭 키토산
what 갑각류 껍질에서 추출한 생리활성 물질인 키토산이 콜레스테롤 등 지방 개선을 도와 식생활 균형을 유지시킨다. 180정(90회) 3만9천6백원 how 1회 2정씩 매끼 식사 30분 전에 물과 함께 먹는다. sibling goods ‘파지트림 칼로리 저스트 식이섬유’와 함께 먹으면 체중 조절에 효과적이다. 저스트 식이섬유는 강낭콩 추출물, 대두 추출물 및 파슬리 농축물을 함유하는 제품으로 1회 4정씩 매끼 식사할 때 물과 함께 먹는다. effect 키토산 300mg, 탄수화물 1g, 열량 5kcal로 새우 10마리를 먹는 것과 같은 효과가 있지만 그보다 콜레스테롤과 열량이 훨씬 적다. comment 1년 정도 먹었는데 포만감 때문에 식사량이 많이 줄었다.

풀무원 그린체 생식순
what 디톡스 개념을 도입한 생식 프로그램. 체내 중금속 배출을 돕고 장과 간을 보호하는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스트레스와 환경공해에 시달리는 직장여성들의 건강관리에 효과적이다. 120캡슐x3박스(3개월분) 24만원 how 하루 2번, 2캡슐씩 먹는다. sibling goods 독소를 배출하고 장 기능을 원활하게 하므로 종합 비타민제와 함께 먹어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한다. effect 치커리 등 새싹 채소를 매일 500g 이상 섭취하는 것과 똑같은 효과. comment 가장 중요한 변화는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올라오던 좁쌀같은 뾰루지가 사라졌다는 것!

빈혈이 있다.

허벌라이프 루이스 이그나로 나이트 웍스 비타민 C, E 엽산
what 인체 기능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산화질소와 혈관의 상관관계를 밝혀 노벨상을 수상한 루이스 이그나로의 이름을 딴 서플리먼트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돕는다. how 2스푼 정도의 파우더를 1컵의 찬물 혹은 주스와 섞어서 하루 1회, 자기 전 섭취한다. sibling goods 식생활에서 결핍되기 쉬운 미량 영양소인 11가지 필수 비타민과 무기질을 공급하는 멀티 비타민·무기질 콤플렉스를 같이 먹는 것이 좋다. effect 산화질소를 직접 들이마시면 헤모글로빈에 의해 파괴되므로 반드시 음식으로 섭취해야 한다. 2스푼 정도의 파우더에는 쇠고기 1kg, 생선 1kg, 수박 한 통씩을 매일 먹는 것과 같은 산화질소가 들어 있다. comment 저혈압이었는데 서플리먼트를 먹은 후 혈압도 좋아지고 빈혈이나 생리통이 줄어들었다. 대신 자기 전 물을 마실 때 함께 타서 먹는 습관을 길러야 한다.

생리통이 있다.

V=B 프로그램 프림로즈
what 달맞이꽃 종자유에 대두 배아 추출 분말, 홍삼 성분 분말, 토코페롤, 비타민 등을 조화시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한다. 1백20정 5만원 how 하루 2회 식후에 2정씩 물과 함께 먹는다. sibling goods 철분뿐만 아니라 비타민 C가 더해진 ‘훼로 플러스’를 같이 먹는 것이 좋다. 자두 과즙 분말이 함유돼 철분 특유의 비린 맛을 감춰주기 때문에 먹는 즐거움이 더욱 커진다. effect 달맞이꽃 종자유에는 감마리놀렌산, 리놀레산 등 우리 몸에서 합성되지 않고 반드시 식사로 섭취해야 하는 필수 지방산이 다량 함유돼 있다. 따라서 프림로즈를 보완할 제품은 따로 없으며 같이 먹지 말아야 할 제품도 없다. comment 우선 생리주기가 규칙적으로 바뀌고 식물성 유사 호르몬이 있어 가슴 탄력도 좋아졌다.

요즘 다이어트 중이다

대상 클로렐라
what 외부 유해환경에 노출된 현대인을 위해 식물성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 등 인체가 필요로 하는 필수 영양소를 두루 공급한다. 200mgx4백50정(2개월) 4만2천원 how 하루 3회, 5정씩 섭취한다. sibling goods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해주는 제품이기 때문에 반드시 먹지 말아야 할 제품이나 더 먹어서 보충해야 할 제품은 없다. effect 클로렐라에 있는 영양소를 모두 합하면 30여 가지의 반찬을 차려놓고 밥을 먹는 것과 같다. comment 빈혈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기미주근깨가 종종 보인다

CJ 뉴트라 비타민 C·E·셀렌
what 비타민 C 500mg, 비타민 E 100mg, 셀레늄 25㎍ 등 항산화 영양소 3가지를 함유해 유해산소로부터 불포화지방산이 파괴되는 것을 막고 세포 손상을 예방한다. 90g(500mgx180정) 3만원 how 1일 1회, 2정씩 물과 함께 먹는다. sibling goods 우리 몸에 필요한 필수 비타민을 함께 섭취한다. 예를 들어 CJ 뉴트라의 멀티비타민이나 무기질을 함께 섭취하면 필요한 영양소를 고루 섭취하는 셈. effect 비타민 C로만 따지면 딸기와 레몬을 각각 한 박스씩 먹는 것과 같다. 비타민 E는 아몬드 20개, 셀레늄은 새우 10마리를 먹는 것과 같다. comment 아침에 쉽게 일어나는 체질이 아니었는데 CJ 뉴트라를 먹은 후 아침에 눈이 번쩍 뜨이는 경험을 했다.

 

 

 

 

 

 

 

0 Comments
제목
  •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