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유에스사람닷컴 | 미주 한인이 하나로 ~ 행복한 미국 생활 라이프 ....

애틀랜타 지역 커뮤니티 게시판

브루클린 지하철 총격 용의자 현재 구금, 경찰 발표

chance 0 1809

브루클린 지하철 총격 용의자 현재 구금, 경찰 발표

2022년 4월 13일 수요일 게시됨 22:09 PM EDTUPDATED 1시간 전에

NBC 뉴스

 

WNBC: 브루클린 지하철 총격 용의자 구금

경찰은 브루클린 지하철에서 총을 난사해 10명이 총상하고 13명이 부상한 혐의로 연방 기소를 받게 될 프랭크 R. 제임스를 체포했다고 관리들이 수요일 밝혔다.

 

경찰은 경찰이 맨하탄의 이스트 빌리지(East Village) 지역으로 가는 크라임 스토퍼(Crime Stoppers) 제보를 받은 후 제임스를 구금했다고 밝혔습니다.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후 격리된 뉴욕 시장 에릭 아담스는 영상 피드에서 기자들에게 “뉴요커 여러분, 우리가 그를 잡았습니다.

 

브론 피스(Breon Peace) 미국 검사는 그가 대중교통에서 테러 행위를 한 혐의로 연방 범죄로 기소될 것이라고 말했다.

 

수요일 일찍 당국은 제임스를 요주의 인물이 아닌 용의자로 불렀다.

 

NBC 뉴욕이 입수한 감시 영상은 제임스가 화요일 공격 전에 역에 들어가려고 지하철 카드를 긁는 모습을 보여 당국이 용의자를 더 명확하게 볼 수 있도록 했다.

 

NBC 뉴스에서 더 보기:

 

바이든, 총 90명으로 5명의 새 사법부 후보자 공개

 

셰리 파피니(Sherri Papini)는 2016년 납치를 위조한 사실을 인정하고 '정말 죄송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텍사스 검찰, 멜리사 루시오 처형 중단 요구 철회

 

수사관들이 화요일 아침 러시아워 공격에 사용된 것으로 추정되는 총을 제임스와 오하이오 전당포에 연결하는 등 진행 중인 수사에서 또 다른 핵심적인 발전이 있은 후 언어의 변화가 일어났다고 법 집행 소식통이 전했다.

 

James가 용의자로 지명된 직후 휴대전화가 울리면서 뉴욕 시민들에게 그를 보면 당국에 신고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경찰은 현장에 남겨진 9mm 글록 권총을 알코올, 담배, 총기 및 폭발물국 수사관이 제임스와 콜럼버스의 전당포로 추적했다고 밝혔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용의자는 2011년 그곳에서 구입했다.

 

경찰에 따르면 위스콘신과 필라델피아에 주소가 있는 제임스를 찾는 데 5만 달러의 포상금이 주어졌다.

 

당국에 따르면 그는 브루클린 선셋 파크 인근에서 총격 사건 현장에서 열쇠가 발견된 U-Haul 밴을 임대했습니다.

 

그 밴은 선셋 공원 공격에서 약 5마일 떨어진 브루클린의 그레이브센드(Gravesend) 지역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수사관들은 용의자가 지하철역으로 걸어 들어가는 모습을 담은 밴 근처에서 촬영한 감시 영상을 확보했다고 경찰 소식통이 전했다. 영상에는 촬영 현장에서 회수된 것과 유사한 가방을 메고 N선이 운행되는 킹스 하이웨이 역으로 들어가는 모습이 담겼다.

 

화요일의 총격은 맨해튼으로 향하는 N 열차가 36번가 역으로 들어오면서 진행되었습니다.

 

스테이션에 남겨진 가방에는 오하이오에 기반을 둔 불꽃놀이 판매자가 자신이 가져온 것으로 믿는 다양한 불꽃놀이와 기타 불꽃 장비가 포함되어 있다고 그는 NBC 뉴스에 말했습니다.

 

널리 퍼진 이 가방 사진을 바탕으로 Phantom Fireworks의 CEO인 Bruce Zoldan은 이미지에 자신의 비즈니스와 연결된 4개의 고유한 독점 아이템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

 

"우리는 (판매 기록에서) 그 품목 중 2개를 구입한 사람, 그 중 3개를 구입한 사람, 그 중 하나를 구입한 사람을 찾았습니다."라고 Zoldan이 말했습니다. "한 사람만이 그 품목 중 4개, 정확히 4개 품목을 샀습니다."

 

뉴욕시 지하철에서의 범죄 및 기타 삶의 질 문제는 전직 경찰관인 Adams가 작년 성공적인 시장 선거 운동에서 강조한 핵심 문제였습니다.

 

그는 화요일 지하철에 추가 경찰 인력을 배치하고 동료 뉴욕 시민들에게 이번 공격 이후 대중교통을 계속 이용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Adams는 수요일에 레일을 탔던 시청 직원의 사진을 리트윗하면서 "이 팀이 자랑스럽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지하철 공격이 있기 전에 James는 YouTube에 여러 개의 떠들썩한 비디오를 게시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동영상에서 그는 편협하고 논쟁의 여지가 있는 견해와 Adams와 그의 공공 안전 정책 및 기차에서의 노숙자 구제 프로그램에 대한 신랄한 비판을 표명했습니다.

 

월요일에 게시된 비디오에서 그는 사람들을 죽이고 싶은 욕망을 경험했지만 감옥에 가고 싶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제목
  •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