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유에스사람닷컴 | 미주 한인이 하나로 ~ 행복한 미국 생활 라이프 ....

애틀랜타 지역 커뮤니티 게시판

'하나님'대신, '엘로힘'으로 성경을 타이핑 해 주실 크리스챤 모집 (12명)

*** 아틀란타에 살고 계시는 한인 크리스챤 여러분, 안녕하세요 ?  ^^

저희들은 한국의 장로교단에 속한 은퇴한 목사들과 전현직 신학대학교 구약학 교수들로 구성된 수 백여명이 지난 40여년간 고대 히브리어와 헬라어, 코이네 성경을 연구해 온 모임으로서 이번에 새롭게 '성서 연구 그룹(Bible Research Group)'을 발족하여 <엘로힘 성서, ELOHIM BIBLE>를 발간하려고 계획을 세웠습니다.

이러한 계획에 따라서, 엘레이와 샌프란시스코, 뉴욕, 시카고, 아틀란타에 살고 계시는 우리 한인 크리스챤 교인들에게 <엘로힘 성서>를 보급하기 위하여 이렇게 성서를 타이핑해 주실 젊은 크리스챤 여러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저희들 크리스챤(기독교인)들이 사용하고 있는 성경에는 '하나님(God)'과 '여호와(Jehovah)'혹은 '여호와(LORD?)'로 번역이 되어 있는데, 저희들이 그동안 면밀히 성서를 연구해 본 결과 지금으로부터 3,500년 전에 모세 선지자가 창조주로부터 직접 그 분께서 친수로 써서 주셨던 십계명의 두돌판에는 분명히 엘로힘(ELOHIM), 욛.헿.왛.헿(Y.H.W.H.)으로 기록이 되어있기 때문에, 저희들은 전 세계의 기독교인(그리스도인)들에게 새로 번역된 성서를 보급하기로 하였습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2,000년 전에 요한복음 10장 34절과 35절에서 직접 말씀하시기를 "엘로힘의 말씀을 받은 너희들이 신들(GODs)이라고 선포를" 하셨습니다.

그런데 우리가 갖고 있는 영어성경이나 한국어 성경은 '하나님(God)'의 말씀을 받은 사람들을 '신들(gods)'이라 하셨거든"으로 번역을 해 놓았습니다.

즉, 지금까지 우리들 그리스도인(크리스챤, 기독교인)들이 깊게 생각을 하지 않고 성서를 보아왔기 때문에, 지나간 2,000년 동안 이와같이 잘못 번역된 성서번역에 대해서, 크게 이의를 제기한 사람이 없었던 것입니다.

하지만, 크리스챤 여러분들이 요한복음 10장 34절과 35절의 말씀을 자세히 한번 살펴보시면 금방 다  아시겠지만, 우리가 현재 보고있는 성서는, 하나님(God)이나 사람들(gods)이나 다 똑같이 영어로 '갓(GOD=GODS)'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였습니다.

즉, 저희들이 주장하는 것은 하나님과 우리 사람들이 같은 '신(하나님 ?, God=gods)'이라고 번역을 해 놓았기 때문에, 이와같은 번역은 창조주께 참으로 민망하고 크게 잘못된 번역이라고 생각합니다. 

즉, 다시 말씀을 드려서, 영어로 대문자'G'를 시용하든 소문자 'g'를 사용하는 그 뜻은 다 '신(GOD=하나님?)'이라는 것을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하셨던 말씀은 우리들(너희들) 사람들이 '신들, 하나님들(gods=Gods)'이라고 하셨으니까, 그렇다면 우리가 곧 '하나님들(Gods)'이며, 우리 각자 한 사람 한 사람이 곧 '하나님(God)'이라는 말씀이기 때문에, 이와같은 번역은 창조주, 엘로힘께 크나큰 죄를 짓게 된다는 것이 저희들 수 백여명이 깨달은 말씀이 되겠습니다.

그러나, 요한복음 10장 34절과 35절의 말씀을 2,000년 전에 "예수 그리스도께서 친히 히브리어로 말씀을 하셨던 그대로 똑같이 번역을 해 놓으면 아주 자연스럽게 말씀을 이해할 수 있게" 됩니다.

"예수께서 가라사대, 너희 율법에 기록한 바 내가 너희를 신(gods)이라 하지 아니하였느냐"

"성경(BIBLE)은 폐(지)할 수 없나니, 엘로힘(ELOHIM)의 말씀을 받은 사람들을 신(gods)이라 하셨거든"

<요한복음 10장 34절 35절>

 

"성경(BOBLE, The Scripture) 은 진리의 말씀입니다"  ^^

"예수님의 말씀은 진리(The Truth) 입니다."  ^^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우리 사람들이 신들(=하나님들)이며, 각자가 하나님(신=God=GOD=god)이라고" !!!  ^^

내가 하나님(GOD)인 것이며, 여러분 한 사람 한사람이 각자가 신(하나님?)인 것임을 잘 알아야 하겠습니다. ^^

 

즉, 예수님께서는 2,000년 전에 분명히 우리들에게 말씀하시기를 '엘로힘'이라고 말씀을 하셨던 것인데 그 당시의 헬라파 그리스도인(크리스챤)들이 구약성서 전체가 모두 이 엘로힘으로 기록되어 있던 단어를 헬라어 '데오스(Deos')로 잘못 번역을 했었던 것이며, 이 헬라어 '데오스'가 영어로 '하나님(God)'이 되었던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또다시 강조하여 크리스챤 여러분들께 말씀을 드린다면, 예수님은 창세기 1장 1절에 기록되어 있는 창조주, 엘로힘이신 분이지, 결단코 "우리 사람들과 같은 '신(God=하나님)'이 아니시라는 말씀"입니다.  ^^

 

창세기 1장 1절의 히브리어 원본은 다음과 같이 기록이 되어 있습니다.

"베레쉬트. 바라. 엘로힘. 에트 핫샤마임 베에트 하아레츠"

여기 이문장에서 '바라'는 '창조하다'라는 동사이며, '엘로힘'은 주어로써 즉, "엘로힘께서 창조하셨다"는 뜻이기 때문에 "태초에 엘로힘께서 창조하셨느니라"라는 뜻이 되는 것이며, 엘로힘의 또 다른 거룩하신 이름은 '창조주(들)'이라는 말씀인 것이며, 히브리어 문법에서 이 엘로힘은 복수명사임에도 불구하고 집합명사로써 뒤에 따라붙는 동사는 언제나 단수로 표현된다는 것도 또한 잘 알아야 하겠습니다.

즉, 창조주이신 엘로힘, 욛.헿.왛.헿.께서 모세 선지자에게 말씀하셨던 "나의 이름을 망령되이 일컫지 말라"는 그 말씀의 뜻은 이 거룩하신 이름들은 성서를 헬라어로 번역을 하든지, 라티어로 번역을 하든지, 영어로 번역을 하든지, 결코 다른 국가의 언어로 대체해서는 결코 안되는 '유일하신 이름'이라는 말씀입니다. !!!

왜냐하면, 이 '엘로힘(ELOHIM)'이라는 단어는 복수명사로서, 창조주 세(3)분이신 성부 성자 성령께서 태초부터 온 우주와 그 가운데 있는 모든 만물들을 창조하셨던 분들(세분)이셨기 때문에, 성서는 창세기 1장 1절에서 엘로힘께서 천지를 창조하셨느니라" 라고 모세 선지자로 하여금 모세5경 원본을 기록하게 하셨던 것을 저희들이 깨닫게 되었던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공관복음을 통하여 제자들에게 언제나 "하늘에 계신 아버지와 나는 (진리로서) 하나이니라"라고 말씀을 하셨던 것도 이와같이 창세기 1장 1절에 기록된 창조주 엘로힘으로서 아버지와 성령과 함께 세분이서 온 우주와 만물들을 창조하셨던 창조주 엘로힘이라고 그 분께서는 직접 히브리어와 아람어 방언으로 제자들은 물론 그 당시에 예수님을 따라 다녔던 수 천, 수 만명의 이스라엘 백성들, 유태인들에게 말씀을 선포하셨던 것입니다.

즉, 예수님은 우리와 같은 사람인 '신(God=GOD=하나님??)'아니신 분이며 오직 히브리어 모세5경의 원본에 기록되어 잇는 그 분(들)의 유일하신 이름인 '엘로힘(ELOHIM)'이라는 것을 저희들 목사들이 감히 40여년의 성서연구 끝에 드디어, 이러한 "중요한 진리의 말씀을 감히 신약성서가 기록된지 2,000년 만에 깨닫게 되었다는 것을" 새삼스럽게 아틀란타에 살고 계시는 우리 한인 크리스챤 여러분들에게 알려 드리는 바입니다. 

즉, 복수명사인 이 '엘로힘'을 단수명사인 헬라어 '데오스'로 번역을 한것 자체가 이미 출애굽기 20장 7절에 기록된 십계명의 율법을 거역하는 '반역의 범죄'를 저질렀다는 것을 저희들 목사들이 깊히 깨닫게 되었다는 것을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따라서, 예수님께서는 단수명사인 '하나님'과 '하나님의 아들'이 동시에 되실 수가 없다는 것이며, 복수명사인 '엘로힘'이시면서 또한 동시에 '엘로힘의 아들'이 되실 수밖에 없는 가장 큰 이유는 예수님께서는 창조주(들) 세분 가운데 한 분 이시므로 당연히 엘로힘 이시면서 두분의 또 다른 엘로힘 곧 성부와 성령님, 두분의 아드님이시기 때문에 복수명사인 '엘로힘의 아들'이 되신다는 것을 저희들이 감히 2,000년 만에 깨닫게 되었다는 것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하나님(헬라어, 데오스 혹은 영어로 God)은 단수명사이기 때문에, 곧 하나뿐인 유일한 존재를 의미하는데, '하나님'도 되시면서 또한 동시에 '하나님의 아들'도 되실 수는 결코 없다는 진리를 저희들 목사들 수 백여명이 감히 깨닫게 된 것입니다.

그러면 요한복음에 기록된 2,000년전 예수 그리스도의 직접적인 말씀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수께서 가라사대, 너희 율법에 기록한 바 내가 너희를 '신(gods?)'이라 하였노라 하지 아니하였느냐. 성경은 폐하지 못하나니 하나님의 말씀을 받은 사람들을 신이라 하셨거든" <요10:34-35>

이 글을 읽고 계시는 우리 아틀란타의 한인 크리스챤 여러분들은 저희들의 주장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

그리고 또한, 모세5경의 히브리어 원본에 창조주, 엘로힘께서 모세 선지자에게 친히 돌판에 불꽃으로 말씀을 십계명의 두 돌판에 새겨주신 두돌판에는 분명히 '엘로힘, 욛.헿.왛.헿.(ELOHIM. Yod. Heh. Wah. Heh.)'로 기록이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이스라엘 백성들이 이 욛.헿.왛.헿.(Y.H.W.H.이니셜)의 성스러운 4자음 사이에 모음 'A'와 'E'를 끼워넣어서 '야웨(Y.a.H. W.e.H. = YaH WeH)' 혹은 '야훼(Yah Heh)'로 바꾸어서 사람들이, 이스라엘 백성들이 자기들 마음대로 창조주의 이름이 아닌 변형된(왜곡된) 가짜이름들을 부르기 시작을 하였던 것입니다.

창조주, 엘로힘으로부터 모세 선지자가 그 분의 친수로 직접 받았던 십계명의 원본에는 다음과 같이 기록이 되어 있습니다.

"너희들은 너희들의 엘로힘(하나님?) 욛.헿.왛.헿.(여호와?)의 이름을 망령되이 일컫지 말라."

"나 욛.헿.왛.헿.(여호와?)는 나의 이름을 망령되이 일컫는 자들을 죄없다 아니하리라"

<출애굽기 20장 7절>

그리고, 또한 '여호와' 라는 이름은 서기 1270년에 '레이문더스 마티니'라는 스페인 사람 카톨릭 신부가 쓴 소설책 '포데오 피데이'에 이 세상에서 처음으로 등장하게 됩니다.

여러분들이 네이버나 구글에 가셔서 한번 검색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기타 보다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신 크리스챤 여러분들은 저희들이 샌프란시스코 지역, 인터넷 사이트에 가셔서 여러번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SFKorean.com

(등록) 번호 : 11415

작성일 : 04-08

 

*** 저희들 <엘로힘 성서 교회 협의회>에서 새롭게 발간하여 미국 전 지역에 보급하려고 하는 <엘로힘.욛.헿.왛.헿. 성서> 번역을 위한 예수 그리스도의 선교적 사명에 관심이 있는 아틀란타 지역에 살고 계시는 우리 한인 크리스챤 여러분들의 많은 지원이 있으시길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샌프란시스코 지역의 인터넷 사이트인 <SFKorean.com>에 가셔서 저희들이 올려드린 등록번호 11415, 등록일자(작성일자) 04-08일에 올린 저희들의 안내광고를 여러번 읽어 보신후에, 저희들의 문서선교 사역에 관심이 있는 아틀란타 지역의 한인 크리스챤 여러분들은 아래에 있는 이메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성심성의껏 최선을 다해 가능한 한 자세하게 설명해 드리도록 노력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샌프란 시스코, 엘로힘 성서 교회> 정 민호 목사.

이쉬 하 엘로힘(ISH HA ELOHIM) 가운데 한 사람 불충한 종 올림.

연락처 : bonbi8000@gmail.com

 

0 Comments
제목
  • 글이 없습니다.